본문 바로가기

단편적 일상/2022

십일월 일일부터 삼십일까지

낫저스트북페어 또 참여했다
순돌 씨랑 놀았다
메이킹유니언에서 그림 모임 참여했다
양정무 교수님 새 책 같이 읽었다
재밌는 책이었다
문우장 다녀왔다
장줄리앙도 보고 왔다
귀엽구먼
배정민 작가 전시 보고 왔다
노올량 공연 다녀왔다
일러스트 작업했다
프레스카 다녀왔다
이태원 갔다
부기우기 가서 휘상이 승진 축하해줬다
재밌게 읽었다
플리마켓 다녀왔다
플리마켓에서 황은솔 대표님 책 구입했다
언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받은 식당 갔다
등심 + 소바 먹었다
오사카 다녀왔다
건호 선생님이 다나 선생님과 걷는 나를 찍어줬다
2박3일은 짧았다
할아버지 간식 사서 집에 갔다
상봉에서 커피 마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