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편적 일상/2022

칠월 일일부터 삼십일일까지

누가 이겼니
민정 선생님이 초당옥수수 하사하셨다
내일로 연령제한 풀렸다고 해서 캡쳐해놨다
민정투어 멤버들 만난 날
낫저스트북페어 참여했다
알라딘 전에는 yes24 이용했다
가자가자
코끼리 점자 버젼 전시했다
책 사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르타리
해인이 만났다
별이 빛나는 밤에
아 여름이여
새 타투
저녁까지 얻어먹었다
벽에 긁었다
연석에 긁었다
제본기 고쳤다
더운날 다녀왔다
맥스 사랑
듬브 듬브
스쿠터키 분실하고 기사님 불러 새로 맞췄다
귀여웡
초대짱 받았다
두 장 받았다
잘 있다가 왔다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책모임 진행 중
더스틴 사랑
사무실 청소했다